메뉴

산업 정책

타로 전문 앱 ‘궁타’ 애플 앱스토어 출시

타로 앱 궁타,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뷰만 달아도 3,000P 지급 이벤트

(뉴스와이어) 인터넷 운세 업체 중 랭키닷컴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헬로우운세가 지난 5월 타로 매니아들을 위해 개발한 전문 타로 앱 ‘궁타’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ios 버전을 추가로 출시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게 되었다. 

궁타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때부터 운세 및 타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들이 어플을 이용해보고 구글플레이에 직접 리뷰를 작성하면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에 출시 3개월 만에 다운로드 수 1만 개를 돌파했고, 구글플레이 리뷰도 500여개가 작성 됐으며, 평점도 4.2점 이상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런 긍정적인 반응 속에서 끊임없이 아이폰 유저들로부터 ios 버전 출시에 대한 문의가 있었고, 이를 받아들여 ‘궁타’ ios버전을 출시하여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궁타를 다운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 궁타 개발사 헬로우운세 마케팅 담당자는 “ios버전이 출시되면서 처음 궁타를 접하는 아이폰 유저들이 포인트 걱정 없이 타로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운만 받아도 1,000포인트 지급 및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로 3,000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진행방식은 애플 앱 스토어에서 궁타를 무료 다운을 받고 궁타 사용 소감을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뷰를 작성한 다음에 궁타 앱 실행 후 환경설정>1:1문의하기에 댓글 내용을 남기면 3,000포인트를 지급받는 방식이다. 

또한, 궁타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SBS 라디오 어플인 고릴라 및 PC를 통해 ‘궁타’ 라디오 광고를 방송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궁타’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궁타’는 다양한 타로카드 뿐만아니라 꿈해몽, 심리테스트 등 다양한 재미있는 무료컨텐츠를 제공 중이며 유료 컨텐츠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유료타로가 1회 무료”라는 이벤트를 마련해 주기적으로 새로운 유료타로를 궁타 회원들에게 최초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출처: 헬로우운세

관련기사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