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베네피트,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 실시

9일부터 12월 17일까지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실시

제품 구매 여부 상관 없이 사전 예약만으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받을 수 있어 
시선 사로잡는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베네피트 홀리데이 컬렉션 직접 체험 가능

(뉴스와이어)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부터 12월 17일까지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사전에 예약만 하면 누구나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베네피트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베네피트는 대표 제품인 블러셔, 틴트, 틴트밤, 아이라이너 등을 이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를 눈가에 붙여 보다 돋보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블링 브라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예약은 콜센터(02-812-1790) 또는 베네피트 전국 매장을 통해서 가능하며, 메이크업 서비스는 약 30분 소요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팀 이기성 팀장은 “다가오는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은 여성 고객들에게 찍어낸 듯 지루한 뻔한 메이크업이 아닌 베네피트만의 FUN한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약 한 달 간 열리는 베네피트의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통해 베네피트의 다양한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네피트가 최근 출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티’를 테마로 한 메이크업 키트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제품을 팝 아트적인 패키지에 담아 베네피트만의 FUN한 감성과 밸류를 모두 만족시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5가지 블러셔와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데아 리얼 라이너&마스카라가 담긴 ‘리얼 치키 파티’와 키스를 부르는 틴트와 틴트밤 세트 ‘퍼커 업 앤 파티’, 매혹적인 향수 3종이 담긴 ‘크레센트 로우’, 12가지 매력적인 아이템이 숨어 있고 즐거운 베네송이 흘러나오는 ‘파티 포퍼스’ 4종으로 출시되었다.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출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관련기사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