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내 친구 호비, 쥬니버·다음 tv팟·카카오 TV로 시청

쥬니버 ’내 친구 호비’ 런칭 기념, 애니메이션 보고 응원 댓글 달면 추첨 경품 증정
다음 tv팟, 카카오 TV에서도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 시청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3일 -- 어린이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의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을 주니어 네이버(쥬니버)와 다음카카오의 다음 tv팟, 그리고 카카오 TV에서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쥬니버에서는 ‘내 친구 호비’ 런칭 기념으로 10월 5일(월)까지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을 보고 호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하여 호비 토이정리함과 호비 티셔츠, 호비 도시락통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은 에듀챌린지의 유아교육 전문 프로그램인 아이챌린지의 메인 캐릭터이기도 한, 아이들과 눈높이가 비슷한 호비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기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보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배려와 용기, 사회성 등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익한 애니메이션으로도 유명하다. 

다음 tv팟 브랜드관에서는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을 152편 전편 시청 가능하며, 쥬니버에서는 런칭 시 최초 50편이 공개된 후 매주 수요일마다 2편씩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챌린지 홈페이지(www.i-challenge.co.kr)의 캐릭터 존에서도 ‘내 친구 호비’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아이챌린지의 캐릭터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에듀챌린지 소개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