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LG전자, LG 아트센터 서울서 ‘백조의 호수’ 콘셉트 전시존 운영

앙쥴랭 프렐조카주 백조의 호수 공연 후원 일환
LG 시그니처 올레드 M 활용

 

LG전자[066570]는 'LG 아트센터 서울' 시그니처 홀 입구에 백조의 호수 공연 콘셉트에 맞춘 전시존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전시존은 22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앙쥴랭 프렐조카주가 선보이는 '백조의 호수' 공연 후원의 일환입니다.

 

LG전자는 전시존에는 전원 외 연결선을 없앤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활용했습니다. 97형 올레드 화면을 바탕으로 무선 오디오, 비디오 전송 솔루션 '제로 커넥스 박스'를 백조 오브제와 함께 전시했습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은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LG전자는 공연 종료 이후에도 다음 달 22일까지 특별 전시존을 운영한다는 방침입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에 큰 시너지를 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문화·예술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도 LG아트센터 서울의 타이틀 스폰서 자격으로 공연을 후원했고 해외서는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 이탈리아 라 스칼라 극장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는 "LG 시그니처 브랜드가 제시하는 '가전 이상의 경험'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