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대우건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 6월 분양 예정

전용 51·59·74·84㎡ 182가구 일반분양 공급

 

대우건설[047040]은 서울 관악구 신림3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17층, 총 571가구로 조성됩니다. 이중 전용면적 51·59·74·84㎡ 182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나옵니다.

 

대우건설 분양 측은 "총 면적 35만4000여㎡, 6100여가구 규모의 신림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단지로 주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며 "푸르지오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설계를 도입하고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분양 측에 따르면, 단지 주변으로 경전철 신림선 서울대벤처타운역이 있어 주변 지역 및 여의도 등으로 이동여건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신림선의 경우 지하철 1, 2, 7,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 이를 이용할 시 서울 주요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도 단지와 가깝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초중고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서울대, 경인교대 등 우수 대학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를 비롯한 주요 생활 인프라와 관악산, 삼성산 등 자연환경도 가깝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지는 푸르지오만의 신규 입면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및 파우더장, 넓은 다용도실, 현관 중문 등이 마련됩니다. 주차장은 100% 지하주차장으로 조성되며, 커뮤니티시설의 경우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그리너리 스튜디오, 독서실 등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입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서울대벤처타운역과 관악산 숲세권, 도보통학 안심학세권 등 우수한 주거입지를 갖추고 있다"며 "특히 신림뉴타운은 서울 내에서도 저평가됐던 지역으로 개발이 진행될수록 추후에 분양하는 단지들의 분양가가 더 오를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