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LG유플러스, MZ세대 위한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 슈퍼말차, SLBS와 협업
휴대폰 케이스 포함 피크닉 제품 제공
에디션 출시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032640]는 '삼성전자', 캐주얼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 액세서리 브랜드 'SLBS'와 함께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패키지에는 ▲전용 휴대폰 케이스 ▲피크닉 매트 ▲보냉백 ▲콜드컵 등 굿즈와 '슈퍼말차 텐' 2개입이 포함됐습니다. 대기·잠금·홈·다이얼·메시지 화면에는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전용 테마가 적용됩니다. 피크닉 에디션은 16일 출시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개성있고 독창적인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가 강한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등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혁신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나이키X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파인 그린(2명) ▲고야드 생피에르 카드 홀더 그린(2명) ▲에르메스 바우싱 스니커즈(2명) ▲샤넬 클래식 카드홀더(2명) ▲포인트파크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과 서 성수동에 위치한 '슈퍼말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해당 에디션을 미리 공개할 예정입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다양한 방식으로 각 연령층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콜라보 에디션을 꾸준히 발굴해 고객의 휴대폰 사용 경험도 혁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