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SPC삼립, K-간편식 ‘생반죽 전’ 미국 수출

21일부터 현지 H-마트서 판매 예정

 

SPC삼립(대표 황종현)은 ‘생반죽 전’을 미국 시장에 수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SPC삼립은 생반죽 전을 미국의 아시안 마트인 H-마트에 입점할 계획이며 오는 21일부터 현지 26개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생반죽 전은 전 반죽이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별도의 물, 재료를 첨가하거나 해동할 필요 없이 프라이팬 위에 바로 짜내 조리할 수 있습니다. 열을 가하지 않고 살균하는 HPP(초고압살균공법) 방식으로 야채 등 원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국내산 감자 72%가 들어간 ‘감자전’을 포함해 부추·양파·양배추 등을 넣은 ‘부추야채전’, 김치·대파·고추를 넣은 ‘김치전’, 녹두와 숙주가 어우러진 ‘녹두전’ 등 총 4종입니다.

 

SPC삼립은 생반죽 전 수출을 기념하고 전과 막걸리를 함께 즐기는 K-푸드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3일까지 H-마트 판매 현장에서 생반죽 전 4개 및 막걸리 2병 구매 시 에코백과 막걸리 잔을 증정합니다.

 

SPC삼립 관계자는 "한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간편한 조리 방식의 생반죽 전은 경쟁력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한국 대표 음식을 활용한 제품 개발을 통해 수출을 지속 확대하고 K-간편식 알리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