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BYD, 전문적인 개인 맞춤형 아이덴티티 전문 브랜드 팡청바오 신규 출시

 

 

(블록핀) 지난 6월 9일, 세계적인 신에너지 자동차 제조업체인 BYD가 새로운 하위 브랜드인 팡청바오(FANG CHENG BAO)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BYD 브랜드 매트릭스의 5세대인 이 브랜드는 일련의 유니크한 프로급의 신에너지 자동차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점점 더 개인화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예정이다. 

 

팡청바오는 다이내스티(Dynasty) 시리즈, 오션(Ocean) 시리즈, 덴자(Denza) 및 양왕(Yangwang)에 이어 BYD의 다양한 브랜드 매트릭스에 추가된 중요한 제품이다. 팡청바오의 차량 라인업은 오프로드 차량부터 스포츠카까지 다양하며, 초기 모델인 코드명 SF 하드코어 SUV가 올해 출시될 예정이다. 

 

브랜드 이름 팡청바오는 중국어에서 번역하면 문자 그대로 '포뮬러(Formula)'와 '표범(Leopard)'이며, 변혁적인 상승의 추구와 디지털 영역의 탐색을 상징한다. 포뮬러의 표준과 규칙을 표범의 민첩성과 야생의 다재다능함과 결합하여 브랜드의 고유한 본질과 미래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BYD의 비전을 표현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글로벌 e-모빌리티 전환이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차량이 전기 자동차로 대체되는 자동차 산업의 혁명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BYD는 이것이 전체 전환의 작은 부분일 뿐이며 더 큰 영역이 펼쳐지고 있다고 믿는다'고 BYD 회장 겸 사장 왕촨푸(Wang Chuanfu)는 말했다. BYD는 팡청바오가 혁명의 전주곡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항상 트렌드를 앞서가는 애티튜드를 갖춘 팡청바오와 그 사용자들은 다양한 신에너지 자동차 제품을 통해 맞춤형 자동차 생활의 미래를 해독할 것이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