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LG유플러스, 직장인용 메타버스 '메타스랩' 체험단 모집

3D로 구성된 메타버스 공간서 임직원간 소통 가능
로비, 오피스 공간, 1인 좌석, 미팅룸 등으로 구성
양방향 상호작용 기능도 포함돼

 

LG유플러스가 직장인들을 위한 혁신적인 메타버스 플랫폼 '메타스랩'의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이 체험단은 메타스랩의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평가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메타스랩은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하여 직장인들이 가상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회의, 교육, 팀 빌딩, 상호작용 등을 가능하게 하여 현실 세계의 제약을 극복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도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메타스랩 체험단은 다양한 직업과 업무 환경에서 활동하는 직장인들로 구성됩니다. 체험단 멤버들은 메타스랩의 기능을 활용하고, 가상 회의, 팀 빌딩, 협업 환경에서의 경험을 직접 체험하며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서비스 개선과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메타스랩은 현실에서는 어려운 상호작용과 팀 빌딩, 교육 등을 가상 환경에서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입니다. 체험단 멤버들의 다양한 의견과 피드백을 통해 메타스랩의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직장인들의 생산성과 협업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체험단 모집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며, 지원자들은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한 주간이며, 선정된 체험단 멤버들은 메타스랩의 기능과 경험하며 피드백을 제공하게 됩니다. 체험단 멤버들은 메타스랩의 최신 기능에 대한 엑세스와 독점적인 기능 테스트의 기회도 제공받게 됩니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LG유플러스의 메타스랩에 대한 사용자 참여와 피드백을 중요시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메타스랩을 더욱 진보시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체험단 멤버들의 소중한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메타스랩 체험단 모집은 모든 직장인들에게 열려 있으며, 관심 있는 분들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지원자의 직장 종류, 직무 역할, 이용 목적 등을 포함하며, 모집 기간은 한 주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메타스랩 체험단 멤버로 선정되는 지원자들은 전용 앱 및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메타스랩의 다양한 기능과 경험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체험 중 발생하는 사용자 경험과 피드백은 LG유플러스의 개발팀과 공유되어 서비스의 향상과 사용자 요구를 반영하는 데 활용될 것입니다.

 

LG유플러스는 메타스랩을 통해 직장인들이 가상 현실에서의 협업과 상호작용을 경험하고, 현실 세계에서의 제약을 극복하며 새로운 창의적인 작업 방식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메타스랩 체험단 멤버로 참여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신청서를 제출하여 새로운 디지털 작업 환경의 미래를 함께 모색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메타스랩 체험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