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AI리디파인드, 신규 투자로 모멘텀 확보, 유럽 확장 및 업계 베테랑을 주요 리더십 위치에 임명

 

 

(블록핀) 인간-AI 협업 기술의 선구자인 AI리디파인드(AI Redefined)가 탁월한 성장과 모멘텀을 보여주는 주요 이정표를 공개했다. 성공적인 실리콘밸리 펀딩 라운드를 마친 이 캐나다 회사는 성공적인 다음 해를 맞을 준비를 갖췄다. 이는 자사 유럽 사업의 초석인 파리의 새로운 연구.개발 시설과 업계 리더인 이브 로스탄렌(Yves Lostanlen) 박사의 총괄 관리자 임명 및 버나드 슬레드(Bernard Slede)의 비즈니스 개발 수석 부사장 임명으로 더욱 가속화됐다. 이 확장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코그먼트(Cogment) 기술의 채택 증가에 맞춰 이뤄졌다.파리 AI 기술 지구 중심부의 스타시옹 F에 위치한 신규 스튜디오는 유럽 AI 환경에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의 역할을 한다. 또한 단순한 사무실을 넘어 새로운 제품과 파트너십 개발을 위한 혁신 및 협업 허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확장에는 역동적인 유럽 AI 생태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는 AI리디파인드의 노력을 지원하는 파리 기반의 전담 연구,개발팀이 포함된다. 

 

유럽에서 AI리디파인드를 선도하는 총괄관리자 이브 로스탄렌 박사는 엔지(Engie), 지멘스(Siemens), 엘리먼트AI(Element AI), 정부기관, 학계를 비롯한 주요 조직에서 혁신적인 리더십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진 노련한 업계 베테랑이다. AI 기술에 대한 깊고 광범위한 지식을 갖춘 로스탄렌 박사의 전략적 통찰력은 수많은 기조연설과 그의 기사에 대한 1200회 이상의 인용을 통해 입증됐다. IEEE 커뮤니케이션 소사이어티(IEEE Communication Society)의 전 이사회 회원이자 유럽위원회(European Commission) 및 유럽 평의회(Council of Europe)와 같은 권위 있는 기관의 전문 자문가였던 그의 임명은 최고의 인재를 유치해 추가 혁신과 성장을 추진하려는 AI리디파인드의 약속을 강화한다. 

 

자신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로스탄렌 박사는 '인간 상호 작용이 AI 발전에 필수적이라고 인식되는 이 흥미로운 시기에 AI리디파인드와 코그먼트 팀에 합류하는 것은 엄청난 기회이다. 코그먼트의 검증된 인간 참여형(Human-In-The-Loop) AI 제품을 통해 우리는 역사적으로 AI-인간 정렬의 어려움을 겪어온 전문 지식 산업에 고유한 가치 제안을 제공한다. AI리디파인드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는 AI 환경을 선도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또 다른 전략적 조치로 버나드 슬레드가 인텔(Intel), 돌비(Dolby), 보네이지(Vonage)에서의 입증된 경력을 가지고 AI리디파인드에 비즈니스 개발 수석 부사장으로 합류한다. AIR 팀에 합류하게 된 기쁜 마음에 대해 슬레드는 '항공, 국방, 재생 가능 에너지, 제조 및 의료와 같은 주요 시장에서는 AIR의 인간-AI 솔루션이 데이터 활용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간주된다. 그들은 신뢰할 수 있는 인간-AI 협업 제품인 코그먼트 제품군을 통해 AI를 안전하게 채택하고 배포하기를 열망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AI리디파인드가 모멘텀을 얻고 주요 계약 발표를 준비함에 따라 2024년은 기하급수적인 성장의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확장과 업계 리더 임명 및 코그먼트에 의한 지속적인 발전은 인간-AI 협업의 미래를 형성하려는 AI리디파인드의 노력을 재확인한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