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진에어, 5월 진심여행상점 운영…국제선 대상 혜택

5월 15일~10월 28일 항공편 대상..23일까지 진행

 

진에어[272450]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제선을 대상으로 진심여행상점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진에어에 따르면, 진심여행상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자 분기마다 운영하는 정기 프로모션입니다.

 

진심여행상점 대상 국제선 항공편은 오는 15일부터 10월 28일 사이 운항하는 노선으로,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항공 운임 7%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만 2세부터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 승객에게는 동남아, 부산~괌 노선 한정으로 14% 운임 할인이 적용됩니다.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 할인코드를 입력할 경우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됩니다. 또, 카카오페이·토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적용됩니다.

 

이와 더불어 동남아·괌 노선 전용 사전주문기내식 3천원 할인쿠폰, '여기 어때' 제휴를 통한 해외 취항지 호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인천~방콕 노선의 경우에는 사전주문기내식 구매 시 카카오와 브랜드 협업 일환으로 제작된 '니니즈 트래블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