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설빙과 협업…홈플러스, ‘하하하 냉방가전 페스티벌’ 개최

냉방가전 최대 50% 할인..설빙 티셔츠 등 선봬

 

홈플러스(사장 이제훈)는 ‘전기료 걱정 없는 하하하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열고 여름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10일 밝혔습니다. 

 

고효율 에어컨 대표 상품으로 준비한 ‘삼성 홈멀티 에어컨’과 ‘LG 2in1 에어컨’은 행사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창문형 에어컨, 선풍기는 5월 론칭 기간 ‘삼성 창문형 에어컨’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설치비를 무상 지원합니다. ‘보국 BLDC 선풍기’는 50% 할인 판매합니다.

 

반팔 티셔츠는 홈플러스 의류 PB 브랜드 ‘F2F’와 디저트 브랜드 ‘설빙’이 협업했습니다. 코튼 폴리 혼방 원단을 사용해 시원함을 더했습니다. 설빙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너웨어 ‘쿨 플러스’는 여름 시즌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견 원단을 사용했고 열대야 시즌 여름 침구로는 ‘쿨 엠보 차렵 이불’을 30% 할인가에 팝니다. 선케어 제품으로는 ‘메디힐 1+1 기획 티트리 수딩 선크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황중하 홈플러스 대형가전팀장은 "올해 평균 기온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가전, 의류 등 필수템을 준비한 만큼 홈플러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