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요 행사

CGV, 영화 관람권과 굿즈를 한 번에… ‘Welcome Pack’ 출시

 

 

(블록핀) CGV가 지난 7월 31일 출시한 영화 관람권과 굿즈로 구성된 'Welcome Pack(웰컴 팩)'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전량 소진되었다고 밝혔다. 

 

CGV에서 새롭게 출시한 Welcome Pack은 영화를 선택해 준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굿즈다. 

 

Welcome Pack 첫 주자는 2일 개봉한 '더 문'이다.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도경수)를 필사적으로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설경구)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한국 최초 우주 달 탐사를 소재로 달과 우주의 경이로운 비주얼이 돋보이고 배우들의 열연이 눈에 띄는 작품이다. 

 

'더 문' Welcome Pack은 '더 문' 2D 전용 관람권 1매와 반구 그립톡, 홀로그램 탑승권으로 구성됐다. 영화 속 주요 무대인 달을 정교하게 구현한 반구 그립톡은 영화 관람 후 영화의 감동을 오래도록 지속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홀로그램 탑승권은 한국항공우주국의 영어 약자인 'KASC'와 주인공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더 문' 2D 전용 관람권은 멀티문자메시지(MMS)로 개별 발송된다. 지난달 31일부터 CGV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더 문' 웰컴 팩은 판매 하루 만에 전량 소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Welcome Pack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굿즈사업팀장은 'Welcome Pack은 관객들이 영화 관람과 더불어 영화의 여운과 재미를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화의 Welcome Pack을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별 특별관 포스터, 필름마크, 시나리오 카드 등을 선보여 영화 관람 외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IMAX와 4DX 등 특별관 포맷별 포스터는 개봉 당일 소진될 정도로 많은 영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IMAX 포스터는 수령 후 IMAX 스탬프도 찍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필름마크는 필름 형태의 굿즈로 영화 속 장면들이 필름 속에 표현되어 있어 감성이 묻어난다. 시나리오 카드는 영화의 시나리오와 영상을 소장할 수 있는 영화 굿즈로 카드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해당 장면을 영상으로 관람할 수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