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에이수스, 전문가용 모니터 ProArt PA32DC·PA329CV 등 신규 모델 4종 출시

 

 

(블록핀)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제작을 위한 전문가용 모니터 'ProArt PA32DC', 'PA329CV' 등 모니터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ProArt는 2D, 3D 편집 및 제작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를 위한 라인업 브랜드다. 전문 작업을 고려한 사양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니터를 시작으로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노트북, PC 시스템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수스는 ProArt 모니터 라인업 강화를 위해 ProArt PA32DC, PA329CV와 PA279CRV, PA278CGV 총 4가지 모델을 국내에 선보인다. 

 

ProArt PA32DC는 32인치 사이즈의 OLED 기반의 4K 해상도를 지원, 디테일하고 여유로운 작업 영역을 제공한다. 또 99% DCI-P3, 돌비비전, HLG, HDR10 등 다양하고 포괄적인 규격을 지원해 정확한 색감 표현을 기반으로 작업이 가능하다. 

 

편집 작업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환경을 고려해 커스텀 설정을 포함해 총 14가지 ProArt 프리셋을 제공, 쉽게 색 작업에 대한 환경을 변경해 효율적으로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한다. 

 

스펙 부분에서는 10-bit 컬러, 100만:1의 명암비를 통한 정확한 블랙 컬러의 표현은 고해상도를 통해 영상 제작 및 편집자들이 요구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색 표현이 정확하게 표현돼 전달되도록 한다. 또 디자이너 및 사진 편집자들이 요구하는 촬영된 이미지의 정확한 색 표현을 통해 더 강조된 형태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ProArt PA329CV는 ∆E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