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GS25, 위스키 장인 ‘김창수’ 손잡고 하이볼 3종 선봬

카브루와 협업..5일 김창수 하이볼 사전 공개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6일 김창수 김창수위스키증류소 대표 및 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김창수 하이볼’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습니다. 김창수 하이볼은 김창수 대표가 상품 레시피부터 디자인까지 전 작업에 참여해 제작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숙성고를 방문해 선정한 스카치위스키를 바탕으로 김창수 위스키를 블렌딩했습니다. 오리지널·얼그레이·진저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됩니다. 알코올 도수는 오리지널이 6도, 얼그레이와 진저는 4.5도이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할인 판매합니다.

 

GS리테일은 김창수 하이볼 출시와 더불어 유통 채널 단독으로 김창수 위스키 4호 캐스크(위스키를 숙성시키는 나무통) 133병을 더관악점 등 GS25 3점과 슈퍼마켓 GS더프레시 1점,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25병)에서 각각 론칭합니다. 

 

오는 5일 오전 10시 모든 채널에서 선착순 판매를 시작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김창수 위스키 4호 캐스크와 함께 김창수 하이볼 3종을 사전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창수 위스키는 김포에 위치한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에서 증류, 숙성, 병입된 한국인 디스틸러 위스키입니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하기 위해 김창수 대표와 도전을 시도하게 됐다"며 "김창수 하이볼과 김창수 위스키 4호 캐스크 모두 애주가분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우수한 상품을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