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BBQ, ‘갈리시오소’ 출시 50일 만에 30만마리 판매

'바삭갈릭'이 갈릭치킨 판매 비중 52% 차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마리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BBQ가 지난달 3일 출시한 갈리시오소 3종은 '유러피안 갈릭치킨' 콘셉트로 BBQ 황금올리브치킨을 베이스로 마늘 시즈닝과 슬라이스를 더한 '바삭갈릭', 허니소이 소스를 더한 '단짠갈릭'과 허니소이 소스와 버터, 갈릭 후레이크가 더해진 '착착갈릭'으로 구성됐습니다.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6000개 이상 팔렸습니다. BBQ앱 판매데이터 분석 결과 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 이상이며 단짠갈릭, 착착갈릭이 뒤를 잇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BBQ는 이달 30일까지 BBQ앱∙웹∙배달앱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갈리시오소 주문 시 BBQ의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를 무료 제공합니다. 또 BBQ앱에서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BBQ 관계자는 "마늘맛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를 갖춘 갈리시오소 시리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