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금융 경제

건강·안전 생활습관 만들기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 돌파

삼성화재 "참신한 서비스 고객에 인정받아"
친구초대·'착!한 등급' 신설 등 서비스 보완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모바일앱에서 운전이나 걷기, 건강관리 등 일상활동을 기록·분석하는 '착!한생활시리즈'가 출시 1년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10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착!한생활시리즈'는 지난해 12월 가입자 50만을 넘어선 뒤 매달 10만명 이상 증가 추세입니다. 삼성화재 보험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삼성화재는 보고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삼성화재는 서비스 출시 1년을 맞아 '착!라운지'와 '착!한 등급' 신설 등 다이렉트 모바일앱을 보완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친구 초대 기능은 지인에게 '착!한생활시리즈'를 소개하고 초대한 친구와 함께 애니포인트를 각각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설된 '착!한 등급'은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줍니다. 4등급으로 구분되며 등급이 높을수록 애니포인트를 추가 지급합니다.


삼성화재는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이벤트를 합니다. 인기 웹툰 작가 '키크니'와 협업해 서비스를 소개하고 신규 가입자와 이벤트 참여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단독 앱으로 출시하는 게 일반적인 생활서비스 영역에서 기존 앱에 탑재된 서비스가 가입자 100만을 돌파한 것은 서비스 자체의 참신함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스스로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데이터 기반의 고객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일상속에 더욱 유용한 생활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