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LG유플러스, ESG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 2’ 공개

KCM, 박현규, 권은비, 조정식 출연
관광지 발굴, 일회용품 사용 절감, 청년사업가 지원 담아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에피소드 공개

 

LG유플러스[032640]가 SBS 모비딕과 손잡고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 2'를 공동 제작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와이낫크루'는 LG유플러스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진행하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예능 콘텐츠입니다. 지난해 5월 공개된 시즌 1의 경우 유튜브 누적 조회수 약 5000만회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와이낫크루 시즌 2'는 '이런 착한 여행, 유플러스가 처음?'이라는 주제로 ▲숨은 관광지 발굴 ▲일회용품 사용 절감 ▲청년사업가 지원 등 ESG 실천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가수 KCM, 박현규, 아이즈원 권은비, 아나운서 조정식이 출연하며 오는 12일부터 8회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LG유플러스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와 여행 등 실외활동이 증가하는 만큼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하겠다"면서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방소멸 위기 극복에도 기여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하나투어와 함께 '와이낫크루 따라잡기 여행상품'을 이달 중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매월 여행 패키지와 제주도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도 전했습니다. 

 

강윤미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와이낫크루 시즌2는 온·오프라인 고객경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ESG 실천까지 보강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