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다임러 트럭 코리아, 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특별 저금리 프로모션 진행

 

 

(블록핀)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최저 5.95%의 할부 금리를 제공하는 저금리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자사 제휴 금융사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할부 상품 이용 시 최저 연 5.95%의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할부 비중이 큰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비즈니스 수익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 조건은 고객의 신용등급, 차종 또는 제휴 금융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세일즈 지역 본부 또는 트럭 매니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 이후 경기 침체와 고금리가 지속된 가운데 신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다임러 트럭 고객들의 비즈니스에 힘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히 기획하게 됐다'며 '20년 동안 한국을 움직이는 경제 주역인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함께 달려온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신념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총 운송 효율과 수익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이 트럭을 구매하는 시점부터 차량을 운영하는 전 기간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국내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전용 출고 센터와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악트로스, 아록스, 아테고 및 특수 목적 트럭인 유니목 등 첨단 기술을 반영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세상을 움직이는 주역'인 트럭 및 물류 업계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최상의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