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업 정책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모티프’ 예약 판매 시작

 

(블록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의 신규 모델 '크레마 모티프'를 선보이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레마 모티프는 한층 향상된 성능으로 독서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이전 모델인 '크레마S'에서 업그레이드된 안드로이드 11 버전 운영체제(OS)를 적용했으며, 쿼드코어(Quad core 1.8Ghz) CPU와 3GB 램(RAM) 탑재로 빠른 속도감을 자랑한다.

또한 크레마 모티프는 일상의 모든 곳에서 독서가 함께할 수 있도록 용량과 배터리에 신경 썼다. 단말기 내부 용량은 32GB이며, SD카드 슬롯을 지원해 권당 용량이 큰 수십 편의 시리즈도 저장공간의 부담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고용량 배터리로 긴 시간 동안 끊김 없는 독서가 가능하다.

제품 외형도 보다 정교하고 미니멀해졌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등 2종이며, 특히 올 화이트 컬러가 완성도 있게 구현됐다. 전면의 플랫형 디스플레이는 화면 집중도를 높이도록 설계됐고,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통해 종이책에 가까운 질감을 표현했다. 화면은 백라이트가 없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하다.

특히 이번 모델은 무게 190g, 세로 6인치(15.24cm)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인다. 자체 거치 기능이 탑재된 '2 IN 1 케이스'와 휴대성을 극대화한 '플립 커버 케이스' 등 전면 리뉴얼된 크레마 모티프 전용 액세서리들을 함께 사용하면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크레마 모티프의 화이트 컬러는 22만4000원, 블랙 컬러는 21만9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크레마 모티프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기 만화 '진격의 거인' eBook 전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레마 모티프X진격의 거인'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진격의 거인' 공식 일러스트가 삽입된 특전 슬립화면 2부와 투명 젤리 케이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듄', '퇴마록', '열린책들 세계문학' e북(eBook) 세트를 최대 66% 할인하는 단독 결합상품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