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본분류

하우스 오브 시아주, 한껏 고조되는 성탄시즌 분위기 기념

(뉴스와이어) 고급향수인 오트 파퓨메리(Haute Parfumerie) 시장의 선두주자인 하우스 오브 시아주 (House of Sillage)가 ‘홀리데이 바이 하우스 오브 시아주’(Holiday by House of Sillage)를 선보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한다. 

눈 내리는 모습을 형상화한 원형 상단은 뉴욕 록펠러 센터의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린 휘황찬란한 조명에서 영감을 받았다. 18캐럿의 금과 백금으로 장식된 이 캡은 눈부신 광경을 연출하며 화려한 세팅에 반짝이는 베일 위로 눈이 갓 내린 모습을 보여준다. 이처럼 화려한 디자인의 이 향수제품은 수작업을 통해 커스텀 색상으로 제조된 63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손으로 다듬어진 옴버(ombre) 색상처리된 유리병 안에 들어가 있다. 



홀리데이 향수의 마술과 같은 향은 이 꽃 모양의 감귤류 향기에서 흘러 나오며 성탄시즌을 맞아 느껴지는 기쁨과 주체할 수 없는 흥분의 감각을 발산한다. 홀리데이 바이 하우스 오브 시아주의 신선한 향은 이처럼 멋진 느낌을 집약해 크리스마스 시즌이 갖는 따뜻함과 찬란함, 너그러움을 울려 퍼지게 한다. 

하우스 오브 시아주는 전통적인 향수제품에 담긴 예술성과 전통, 비견할 데 없는 전문성에 경의를 표하는 한편 현대식 향수의 규칙도 초월하고 있다. 

창립자인 니콜 매더(Nicole Mather)는 “평생을 이 독특한 미적 세계에 헌신한 사람들의 지혜를 모아 일련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향수제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말했다. 

매더 대표와 하우스 오브 시아주는 실제 전 세계 각처에서 희귀한 성분을 수집해 아름답고도 매력적인 향이 특징인 홀리데이 바이 하우스 오브 시아주 향수제품을 제작하게 되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하우스 오브 시아주는 프랑스에서 제조공정이 이루어진다. 하우브 오브 시아주의 향수는 최고수준의 향기를 만들어내며 오직 그에 걸맞은 숨막히는 보틀 디자인만이 경쟁자일 뿐이다. 하우스 오브 시아주는 창립자인 니콜 매더의 지침에 따라 럭셔리의 진정한 정의를 유지하고 오히려 이를 뛰어넘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 (www.HouseOfSillage.com)를 확인하면 된다. 



관련 사진은 뉴스컴(Newscom)의 www.newscom.com 이나 AP PhotoExpress 를 통해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출처: House of Sillage

관련기사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