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업 비즈

애니닥터헬스케어,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수소 함량 업그레이드한 수소수 캔음료 ‘수소샘’ 첫 선
수소샘, 수소미인 마스크팩 등 수소수 활용한 주력 제품 적극 홍보




헬스케어 전문 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가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인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16)에 참가한다. 


올해로 34회째를 맞는 ‘서울푸드 2016’은 7회 연속 산업통상자원부의 글로벌 톱5전시회에 선정된바 있는 대한민국 대표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48개국, 150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총 290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번 전시회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수소수 캔 음료 ‘수소샘’을 출품한다. 수소수는 수소가 다량으로 포함되어 항산화 효과가 큰 물로, 탄산수를 잇는 기능성 프리미엄 워터로 주목받고 있다. 수소샘은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자체 연구소인 수소수 바이오연구소의 지속적인 기술 연구 및 개발로 기존 수소수 제품보다 수소 함량과 보존력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제품 포장을 알루미늄 파우치에서 알루미늄 캔 타입으로 변경해 유통기한을 최대 2년까지 늘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서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샘을 비롯해 수소미인 마스크팩 등 수소수를 활용한 주력 제품으로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나토키나제, 식물성 오메가3 등 애니닥터헬스케어의 기능성 원료에 대한 홍보 및 상담도 진행한다. 


일반 소비자를 위한 룰렛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품으로 수소샘과 애니닥터뷰티 등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지난 4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더 헬스 인더스트리 서밋 2016’과 3월 일본 ‘동경 건강산업박람회 2016’에도 출품,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중국 홍콩 베트남 독일 등 해외 전시회 출품을 통해 수소수와 나토키나제, 관화육종용을 활용한 육모제 등의 해외 수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개요 


㈜애니닥터헬스케어는 기능성 식품 및 천연물의약품 개발, 건강 관련 소재 자체 연구 개발 등을 통해 인류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종합 헬스케어 회사다.


출처: 애니닥터헬스케어

웹사이트: http://www.anydoctor.co.kr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