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람들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응시권•교재 무료이벤트

▶ 16% 할인된 가격에 교재와 시험 응시권 까지 제공


우후죽순 생겨나는 독서지도사 양성 과정들 중에서,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 과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자신의 자녀를 직접 가르칠 수 있다는 장점과, 결혼 후에도 계속 일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상당수 주부들 사이에 독서지도사 자격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선정한 ‘여성 재취업이 용이한 직업’으로 선정되면서, 재취업을 목적으로 상당수 주부들이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그러나 활용도가 높다 판단하고 자격증을 취득하지만, 취업의 벽이 높은 것이 현실이다.  

상당수가 취업을 목적으로 독서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지만, 실제 독서지도사로 활동하는 사람은 극히 일부인 취업 환경에서, 자격증 취득에서 취업연계까지 제공하는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한우리 독서지도사란 아동과 청소년의 연령에 맞는 도서를 선택하여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생각하기 등을 지도하여 아동이 스스로 사고하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전문 지도교사를 말한다. 


자격증 공부를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막막해 하는 주부들에게 한우리만의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 타 기관들 보다 쉽게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실질적 독서활동을 지도하기 위한 25년 전통의 전문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인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만의 경험과 노하우 때문이다. 


이러한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이 에듀팡에서 16% 할인된 가격 41만원에 제공 중이다. 이는 강의수강에서 시험응시까지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에듀팡과 한우리가 고심 끝에 내놓은 단독 상품이다. 응시검정료(7만원)와 교재비(4만원)까지 면제되기 때문에,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지만 교육비가 부담되었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에듀팡에서 진행하는 한우리 독서지도사 양성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edupang.com/product/1788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팡은 지난해 1월 런칭해 다양한 교육상품과 이벤트를 성공시켜 학부모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최근에는 르호봇, 아이엠스쿨, 삼천지교 등과 연속으로 MOU를 체결해 에듀테크 분야의 키플레이어로 떠오르고 있다.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