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람들

에듀팡 1주년 기념 ‘에듀팡은 무한도전’이다 이벤트 진행

▶ 무한도전 다이어리, 달력 등 다양한 무한도전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


[2016년 1월 4일]

에듀팡은 2016년 1월 1일부터 브랜드 런칭 1주년 이벤트 ‘에듀팡은 무한도전이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1월 1일에 런칭한 에듀팡은 교육 전문 마켓플레이스, 교육 커뮤니티, 학원O2O 등 교육관련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보유한 교육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서, 그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핫딜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트업’ 이라는 특성상, 1년간 수많은 도전을 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도전해야하는 에듀팡의 입장에서, 무한도전의 도전정신을 본받아 무한도전이 대한민국 예능의 대명사로 성장한 것처럼, 에듀팡도 대한민국 교육의 대명사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한다.


에듀팡 1주년 이벤트는 두 가지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번째는 에듀팡 커뮤니티의 이벤트 게시판에 새해 도전과제를 작성하면, 심사와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달력, 무한도전 다이어리, 무한도전 직소퍼즐, 무한도전 한정판 우표세트, 무한도전 시계 등 다양한 무한도전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두번째는 2016년을 맞아 이벤트기간(1월 1일 ~ 1월 16일)동안 1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원 무한도전 달력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끝없이 도전하자는 대내외적 취지와, 새해는 모두 도전하는 한해가 되자는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아직 무한도전에 비교하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에듀팡이 공부할 때, 반드시 찾아야할 Must Visit Site가 되는 그날 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무한도전 이벤트는 에듀팡 홈페이지(https://www.edupang.com/community/list/95)에서 참여할 수 있다.


헤드라인